CEO 인사말 Home > 회사소개 > CEO 인사말
 
고객을 소중히 여기는 기성산업사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2006년 창사 18주년을 맞이하는 기성산업은 도전, 창의, 나눔 이라는 사훈 아래 전 임직원이 하나가 되어 대한민국 판촉물 시장을 선도하는 회사입니다.
기성산업은 지난 18년 동안 신제품 개발에 전념하여 100여건의 특허, 실용특허, 의장특허, 상표권 등 많은 지적 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당사의 특허품인 막대풍선은 국내 시장뿐 아니라 세계 2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2002년 월드컵 경기 때에는 전 세계를 막대풍선의 응원열기로 뜨겁게 달군바 있습니다. 이렇듯 막대풍선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응원문화를 창조하였고, 현재 많은 스포츠 팬들이 열광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세계 일류 상품입니다. 생활용품인 하이젤아이스, 아이스킹은 농수산물 신선도 유지에 필요한 제품들로서 많은 회사들이 판촉용 및 제품용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찜질팩 또한 기성산업의 독특한 상품들입니다. 그리고 문구ㆍ완구ㆍ팬시 등 여러 종류의 제품을 개발ㆍ생산하고 있습니다.
18년 동안의 Know-How를 바탕으로 기업체 및 단체의 홍보, 판촉용품, 기념품 등을 제조, 유통하고 있는 기성산업은 업계 최고의 베테랑 기업으로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판촉용품, 기념품, 행사용품을 사용하는 최종 고객의 만족까지도 생각하는 전문홍보, 판촉용품 제조회사 입니다.

2003년에는 교육용 학습 교재 및 완구용 D.I.Y 제품들을 새롭게 개발하여 대한민국 벤처창업대전 동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 새로운 개념의 교육용 색칠풍선은 전세계 20여개국에 수출되며, 새로운 색칠교육문화를 창조하고 있습니다. 젊은 열정으로 끊임없이 도전하는 정신에서 비롯된 창조적인 생각으로 어린이용 D.I.Y 제품의 새로운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고객감동을 목표로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생산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며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템별 전담 직원을 통해 해당 상품에 관한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고객 만족의 극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성산업의 전 임직원은 국가와 사회에 대한 사명감을 갖고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세계속의 일류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